top of page
  • 마센스

스웨디시 막탐, 마지막타임이란 무엇을 뜻하는걸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웨디시 막탐, 마지막타임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도 있지만 전반적인 마사지 샵들은 영업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스웨디시 막탐이란 마사지 샵이 고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은데요. 마지막 타임의 특징을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특징이라기보다는 단점이 많기 때문에 피하라는 목적으로 스웨디시 막탐, 마지막 타임을 주제로 가져온 것이기 때문에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타임에는 관리사님이 퇴근하기 전에 받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내상의 확률도 높아지는데요, 관리사님도 사람인지라 앞의 고객에게 마사지하느라 힘을 많이 써서 집중도 높은 관리를 받기 힘들다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약한 압으로 마사지 하는데 힘이 덜 들지 않느냐,라며 반문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마사지는 타이마사지와 경락마사지 같이 강한 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맞지만 고객과의 교감을 통해 정서적인 힐링을 요하기도 하기 때문에 피로가 많이 쌓이는 마사지 중 하나입니다.

또한, 룸의 청결도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습니다.관리가 끝난 뒤 룸 청소를 하긴 하지만 오픈 시간대보다 관리가 잘 되어지긴 어렵다고 볼 수 있겠네요.

간혹 로진(로맨스 진상)이 막탐 시간에 마사지를 받으며 관리사에게 불순한 의도로 다가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늦은 시간에 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내상은 원치 않는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24시간 마사지 샵을 추천드립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샵은 주간, 야간으로 관리사님들이 교대하며 근무하기 때문에 집중도 높은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막탐, 마지막 타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주제를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