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마센스

타이마사지 땀땡 뜻? 같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타이마사지 땀땡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뿐만 아니라 타이마사지도 여러 단어와 은어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타이마사지 땀땡 뜻은 불건전 업소에서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땀땡이란 태국식 오이샐러드를 말하는데, 이 단어가 왜 불건전업소에서 사용되게 되었을까요??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쏨땀과 땀땡이라는 음식을 알아야 합니다.

쏨땀은 한국인들이 김치를 먹듯이 태국인들에게 소울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덜 익은 파파야를 채썰어 양념과 버무려 만든 샐러드인데 무생채와 양념, 야채가 들어간 맛이어서 한국인에게도 입맛에 맞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파파야 대신 오이를 이용해 만든 음식을 땀땡이라고 합니다. 쏨땀과 땀땡을 만들 때 절구에다가 매운 고추와 마늘을 넣고 절구질을 합니다. 절구에 찧는 것을 태국말로 땀이라고 합니다.

땀 - 찧다 , 땡 - 오이 인것이지요.

대충 감이 잡히시나요? 타이마사지 땀땡 뜻은 오이를 찧다로 유사성행위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타이마사지에서 유사성행위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태국은 한국과 달리 팁 문화가 있습니다. 마사지가 마음에 들었다면 팁을 주며 고마움의 표시를 하곤 하는데, 이를 노리는 태국관리사들이 늘며 높은 금액을 요구하며 땀땡 행위를 유도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타이마사지는 태국인관리사가 룸에 들어가서 개별로 유사성행위를 유도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전업소랑 불건전업소의 구별이 어려워 모르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마사지커뮤니티와 마사지사이트에서 후기와 평점을 보고 샵 입구에 건전업소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위해 불건전 업소의 소비를 멈추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마사지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타이마사지 땀땡 뜻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결 되셨길 바라며,

다음시간에도 여러분의 흥미를 돋구며, 궁금증을 해결할만한 주제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7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