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센스입니다!
오늘은 타이마사지 8만원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해요.
예전부터 강한 압으로 시원하게 마사지하는 걸 좋아했던 한국 정서 상
현재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마사지가 타이마사지인데요.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타이마사지가 8만원이라니? 무슨 말일까요?
타이마사지는 세계 5대 마사지에 속할 정도로 효과가 좋고
전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마사지입니다 그만큼 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고
가성비가 좋은데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스웨디시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보통 3~5만원 가량하고 스웨디시는 10~13만원 하니 많이 차이가 나죠?
타이마사지 8만원이 나오게 된 이유는 불건전업소로 인해 생겼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타이마사지샵은 태국인 관리사님이 관리하는데 돈을 벌기 위해 온 관리사님들은
마사지 후 불건전한 행위로 추가금을 요구하게 되고 이 방법이 관리사들 사이에 돌게 되었닥고 하네요. 타이마사지는 아로마마사지와는 다르게 바닥에 까는 매트에서 진행됩니다.
건식마사지의 특징으로 옷을 입은 상태로 마사지를 받게 되는데요.
관리는 손과 발, 팔꿈치 무릎 등 전신의 힘을 실어 강하게 진행됩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고 요가와 비슷한 스트레칭으로 뒤틀린 체형을 바로 잡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타이마사지 받을 때의 팁을 한 가지 알려드릴게요.
타이마사지를 이용하실 때 시간을 잘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마사지샵은
새벽까지 영업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오전 일찍 가는 것보다 관리사님이 출근하고 식사까지 마치는 오후 4~6시 시간대에 이용하는 것이 만족도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또한, 케어룸의 컨디션도 좋을 때이니 시간이 되신다면 오후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받다가 피로가 덜 풀렸을 경우를 대비해 현금을 챙겨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뒤에 대기 고객이 없으면 시간 추가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타이마사지 8만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건전하고 옳바른 마사지 문화를 위해 불건전업소는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마사지사이트에는 타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사지샵이 입점해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스웨디시 내상 뜻, 내상 막는 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