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센스입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의상에 대한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를 받을 때 고객이 입는 의상, 관리해주시는 관리사님의 의상이 어떨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스웨디시는 어떤 의상으로 진행 되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번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스웨디시 의상을 알기 위해선 스웨디시가 어떤 마사지인지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스웨디시는 스웨덴에서 발명된 마사지로 세계 5대 마사지에 속하며,
오일을 따뜻하게 데워 전신에 도포하여 약한 압으로 문지르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체를 부드럽게 케어하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며, 불안감을 해소시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마사지입니다.
마사지를 해주시는 관리사님의 복장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스웨디시는 관리 시작부터 끝까지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크고 펑퍼짐한 옷을 잘 안 입는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짧은 원피스를 선호한다고 하네요.
또한, 스웨디시는 피시술자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긴 원피스는 관리 시
불편하다고 합니다. 원피스를 안 입는 관리사님들은 반팔과 반바지를 착용한다고 해요.
스웨디시마사지는 밀착감이 높고 총 6가지의 마사지 기법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동작들로 인해 긴팔과 긴바지를 입게 되었을 때 굉장히 불편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짧은 발팔과 반바지를 입으신다고 하네요.
다음 스웨디시 의상으로는 마사지샵의 유니폼입니다. 유니폼은 고객에게 단정함을 어필할 수 있고, 전문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꽤 많은 샵에서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의 스웨디시 의상은 샵에서 지급되는 일회용 속옷을 착용하게 됩니다.
탈의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타월을 준비해주는 곳도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반팔과 반바지를 선호하신다면 타이마사지 같은 건식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에 쓰이는 아로마오일은 피부의 탄력과 주름 예방 등
미용 목적에 좋고 불안감, 우울증 완화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일회용 속옷만 입고 받는 것이 좋기 때문이죠.
이렇게 스웨디시 의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소 되었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계기로 심신에 이로운 스웨디시를 입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마따거기에는 스웨디시 말고도
다양한 마사지업체가 입점해 있으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타이마사지 후회 하지마세요!
Comments